문의 하기

2222 숫자의 의미? 반복되는 숫자가 보이시나요?

반복되는숫자의미 의식 의식성장 의식확장 May 02, 2022
 

오늘 2022 년 2 월 22 일, 워크숍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많은 분들이 '2'자의 의미가 궁금해서 오셨을 텐데...

저는 좀 '2' 자 하고 인연이 깊습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2' 자에 관해서 나름대로 조사를 해 봤는데, 오늘은 2자의 의미를 알려드립니다.

 

1. '2'자의 의미는? 

'2'자의 의미는 부활 (Resurrection)입니다.

부활은 예수님이 다시 태어나신 것만 부활이 아니라, 우리가 우리의 원래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 역시 부활입니다.

'2'자의 의미는 밸런스를 의미합니다.

안정화를 의미합니다. 책상을 예를 들더라도, 다리가 한 개만 있으면 세울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2개가 있을 때 안정화됩니다. 자전거 역시 바퀴가 하나면, 안정화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바퀴가 2개가 되면 안정화됩니다. 동양철학에서는 음과 양이 있습니다. 여성과 남성, 빛과 어둠, 해와 달 등 2가지 속성이 다른 것이 밸런스를 이루기 있기 때문에 공존하는 것입니다.

'2'자의 또 다른 의미는 'twin flame' 영혼의 동반자 입니다.

두 개의 촛불 같은 영혼, 그래서 오늘 만나신 분들 중에 인연이 좋으신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까? 잘 생각해 보십시오! 이성 간에 그런 인연일 수도 있고, 사업 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좋은 고객과의 인연일 수도 있습니다. twin flame 정도로, 나와 잘 맞는 고객이나 사업 파트너 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 만나시는 분들 중에 귀인이 있을 수 있으니까, 잘 생각해 보십시오!

 

2. 반복되는 숫자의 의미?

반복되는 숫자의 의미는 'Alignment'을 알려줍니다.

Alignment라는 것은 나와 큰 나의 에너지가 하나가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자, 이 뜻은 지금 내가 생각하는 것이, 지금 내가 행동하는 것이 맞는다는 뜻입니다. 숫자가 1111, 혹은 2222 혹은 1212로 나타나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순간에 내가 하는 생각이 맞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반복되는 숫자는 당신의 인생의 여정에서 바른길을 알려주는 등대와 같은 것입니다.

숫자가 보이는 것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그것은 이미 내 안에 나를 인도하는 존재가 있고, 나에게 지금 그 길이 맞는 길인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지금 숫자가 안 보이시는 분들도 의식이 높아지면 다 보입니다. 베스트 클럽에 처음 참여하실 때 숫자가 안 보이시던 분들도 이제 다 들 숫자가 보이십니다.

3. 1111, 4444의 숫자가 잘 보이는데...

의식이 성장하는 이 시기에 숫자를 보는 사람들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나의 의식이 높아질수록, 나의 진정한 모습과 가까워질수록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큰나도 나에게 정말로 알려주고 싶기 때문입니다. 큰나도 내가 가는 길이 정말 맞는 길인지 나를 인도하고 싶어 합니다. 자, 이런 것이 큰나가 존재한다는 증명입니다.

1111, 4444 같이 반복되는 숫자가 자주 보입니다. 무슨 뜻일까요?

지금 잘하고 계시다는 뜻입니다. 잘하고 있다는 응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숫자가 안 보이다가 보이기 시작하는 것이고, 숫자가 늘 보이는 거도 아닙니다. 즉, 이 뜻을 지금 잘하고 있다고 큰나가 박수를 쳐주는 것입니다. 그 길이 맞는다고 지금 횃불을 들어주는 것입니다.

당신이 아직 모르는 당신의 더 큰 모습을 만나고 싶다면, 손현정 박사의 Newletter 를 구독하세요! 지금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무료 구독 하세요!

 

[비즈니스 성공-101]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지혜10가지

다운 받기!클릭

손현정 Newsletter 

블로그, 새소식, 프로그램 안내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