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하기

내집장만을 하고 싶지만, 자기의심이 생길때

내집장만 드림하우스 손현정박사 자기의심 May 03, 2022
 

 

누구나 꿈꾸는 드림 하우스가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드림 하우스에서 살지 못하는 것이 조건과 환경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이번 시간에는 당신이 원하는 꿈의 집을 장만하기 위해서 왜 자기 의심을 없애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1. 드림하우스 vs 자기의 심

지금 여러분이 멋진 집 그림을 보고 "나도 그런 집에서 살아봤으면..." 하는 것은 그냥 막연한 희망입니다.

 

그러나 집을 구입하려고 구체적으로 행동할 때, 비로소 자기 의심이 생깁니다. 의심이 생기는 것은 내가 그만큼 전진한다는 뜻입니다. 아무것도 안 하면 자기 의심이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자기 의심을 잘 아는 사람은, 진짜 행동을 많이 하는 사람입니다. 결국, 그런 조건과 환경 때문에, 내가 자기 의심이 생기는데, 문제는 그것이 나에게 불리하더라도 믿습니다. 저는 그 얘기를 하는 거예요!

 

 

2. 자기 의심을 없애려면?

자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이 여러분 안에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조건과 환경이 불리할 때 그것을 무시하셔야 합니다.

 

자기 의심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조건과 환경이, 그 객관적인 현실이 나에게 불리할 때 그것을 무시하셔야 됩니다. Manifestation 은 내가 원하는 곳으로 가는 게 아니라, 내가 원하는 것이 나한테 오는 겁니다!

 

3. 드림 하우스가 나에게 오는 방법?

 

원하는 집을 정한다. 원하는 집을 구제적으로 정하십시오

제가 말씀드린 것처럼, 내가 눈을 감으면 정말 느껴지도록, 밑에 카펫은 어떤 것으로 깔 건지, 스탠드는 어떤 걸로 할 건지, 침대 커버는 뭘로 할 건지, 침대는 어떤 걸로 살 건지, 침대 매트리스는 어떤 걸로 살 건지 다 정하십시오! 부엌은 어떻게 할 것인지, 부엌에 넣는 접시나 그릇들은 어떤 걸로 할 건지 다 정하십시오!

 

원하는 것을 정한다!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질지 모르더라도...

 

자, 처음부터 잘 안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사람들이 "나는 그것을 원한다, 하지만 내가 할 수 없다"

그렇게 생각하면 전진할 수가 없어요!

어떻게 될지 모르더라도, 원하는 것을 정하십시오!

 

 

당신의 더 큰 모습을 만나고 싶다면, 손현정 박사의 Newletter를 구독하세요!

지금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무료 구독하세요!

 

[비즈니스 성공-101]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지혜10가지

다운 받기!클릭

손현정 Newsletter 

블로그, 새소식, 프로그램 안내를 보내드립니다.